Philly Talks
웨스트 필라델피아 개발의 중심축으로 펜실베니아대학과 드렉셀대학이 위치해 있는 유니버시티 시티에 대형 푸드홀이 내년 가을 오픈을 앞 두고 있다.
스커킬야드(Schuylkill Yard) 푸드홀이 들어서는 곳은 암트렉 30번역 서쪽 건너편 14에이커의 대규모 단지에 세워지는 주상복합건물로 11개의 음식벤더가 입점할 예정이다. 이 건물에는 오피스, 주거, 생명공학 회사 등이 입주한다.
스커킬야드 푸드홀은 부동산개발투자회사 브렌디와인부동산신탁(Brandywine Realty Trust) 땅 소유주 드렉셀대학(Drexel University)측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하고 있다. 부동산개발투자회사 브렌디와인부동산신탁은 이밖에도 주변지역을 순차적으로 개발해 오는 2025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개발프로젝트에는 약 500만 평방피트의 기업 공간, 교육 및 연구 시설, 기업 사무실, 주거 및 소매, 접객 서비스 및 문화공간이 포함될 예정이다. 30번 기차역건너편 1.3에이커 드렉셀스퀘어(Drexel Square)를 중심으로 유니버시티시티(University City)의 다른 지역과 연결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다.
이 지역은 앞으로 1,200 피트와 400 피트 높이의 8개 고층빌딩도 들어서고 필라델피아시 서쪽 상업중심 도시로 발돋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