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서쪽 교외 델라웨어카운티 뉴타운스퀘어에 건설하고 있는 대규모 타운형 신축 주상복합 대단지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다.
필라델피아 마차철도차량을 생산한 부호 엘리스(Charles E. Ellis)가의 유적지에 들어선 엘리스 프리저브(Ellis Preserve) 커뮤니티 타운은 내년초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218 에이커의 엘리스 프리저브는 회사, 병원, 유치원, 식당, 수퍼마켓 등 편의시설과 고급 타운홈 단지로 구성된 주상복합 타운이다. 주택단지는 럭셔리 주택건설사 톨브러더스사와 로컬 커스텀홈 건설사 로크웰커스텀(Rockwell Custom)사가 각각 타운하우스 건설을 맡았다.
톨브러스사의 타운하우스 단지는 올해초 이미 분양을 끝냈다. 미디어(Media)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커스텀(Rockwell Custom) 건설사는 현재 주택단지에 건축중인 ‘더 타운스'(The Towns) 63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더 타운스는 엘리베이터와 옥상 옵션이 있는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로 입주시기는 오는 12월과 내년 2월로 예정되어 있다.
3층으로 설계된 타운하우스 가격은 위치와 옵션에 따라서 90만 달러에서 1백만 달러대로 다양하다. 7월 말현재 50%가 분양이 끝났고 나머지 마지막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주택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좋은 로케이션에 자리잡고 있고 편의시설과 학군이 좋아 모기지 이자율이 7%대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뉴타운스퀘어 ‘더 타운스’단지 타운하우스 분양문의>
상담 연락처:JayByun@LNF.com
전화:610-969-9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