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골프(Topgolf)는 펜실베이니아주 몽고메리카운티 킹 오브 프러시아 몰과 벨리포즈카지노 사이에 위치한 필라델피아지역 최대 골프연습장이다. 봄철 골프시즌을 앞두고 골프연습장을 찾는 골퍼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킹 오브 프러시아 588 N. Gulph Road에 위치한 탑골프는 48 에이커가 넘는 부지에 3층으로 지어졌다. 각 층마다 34개의 타격 베이를 갖추고 500명 이상의 골퍼가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형 스크린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최신식 시설의 골프연습장으로 골프 베이마다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클럽하우스에는 골프용품과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까지 갖추고 있어 지역 골프 애호가들을 끌어모으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골프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에게는 골프베이에 비치된 다양한 골프채를 마음껏 휘둘러 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골프를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골프베이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골프를 좋하하는 사람들의 사교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고객들은 무료 골프 클럽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클럽을 가져올 수도 있다. 목표지점을 정하면 위치추적이 장착된 하이테크 골프공이 알아서 점수를 매기고 시뮬레이터에 표시해준다.
3개층에 걸쳐 설치되어 있는 100개 이상의 전천후 골프 베이에는 히터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어느 때를 막론하고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 일주일 내내 아침부터 심야까지 골프연습장을 개장하고 있다.
탑골프 이용 요금은 고객들의 편의와 시간대에 따라 신축적인 가격을 적용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 운영 시간:
-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0:00 – 오후 12:00
- 금요일: 오전 10:00 – 오전 1:00
- 토요일: 오전 9:00 – 오전 1:00
- 일요일: 오전 9:00 – 오후 12:00
- 가격:
- 최대 6명을 수용하는 골프 베이:
- 오전 12시까지: 베이당 43달러
-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베이당 55달러
- 오후 3시부터 마감까지: 베이당 65달러
- 새로운 플레이어는 한 번만 5달러의 회원 비용을 지불.
- 최대 6명을 수용하는 골프 베이:
- 프로모션:
- 매주 화요일 50% 할인: 워크인, 앱 및 웹 사이트 예약 모두 가능.
- 앱 설치하고 반값 혜택 받기: 앱에서 예약하면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게임 플레이가 반값.
- 그룹 예약으로 할인 받기: 6월 30일 전에 12명 이상의 그룹 행사를 개최하면 게임 플레이 20% 할인.
탑골프 베이에는 사계절 온도 조절 가능한 히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고화질 해상도의 대형 TV가 설치되어 있어 골프를 즐기면서 각종 스포츠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 메뉴를 갖추고 있어 골프를 즐기면서 출출해진 배도 채울 수 있다. 클럽하우스에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은 물론 바가 있고 단체손님을 위한 개별 행사공간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