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곡가 고 김민기 선생추모 필라델피아 작은 음악회

Philly Talks

‘고(故) 김민기 선생을 추모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부르는 작은 음악회’가 필라델피아 교외 몽고메리카운티 렌즈데일의 한 교회에서 25일 열린다.

음악회 주최측은 “시대의 진실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이 담긴 그의 노래들은 낮은 곳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위로가 되었고, 저항의 광장에서는 다짐과 희망이 되었다” 면서 “작은 음악회를 통해 김민기 선생의 아름다운 삶과 정신을 기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음악회는 필라 지역의 한인 커뮤니티 밴드 ‘그루터기’와 김민기 선생을 추모하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회다.

주최측은 또 “김민기 선생의 노래를 하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지 참가 가능하다”고 밝히고 “무대와 관람석의 거리도 좁히고, ‘아침이슬’, ‘상록수’ 등 이제 우리들의 것이 된 노래들을 함께 부른다” 고 덧붙였다.

이 음악회는 오는 8월 25일 오후 5시, 랜즈데일 United Methodist Church (300 N. Broad St, Lansdale)에서 열린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우리센터 전화 215-220-9963, 이메일 info@wooricenterpa.org, 또는 전화 484-557-0531로 연락하면 된다. #김민기 음악회 영문기사 바로가기 :https://www.phillytalks.com/?p=926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